어떠한 업종이든 유효한 타겟은 따로 있습니다.
매일연은 전국 빅데이터 분석망을 이용하여 원하는 고객을 찾아내고 우편을 발송합니다. 원하는 고객에게 보내는 광고는 광고효과에서 큰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더불어 매일연에서는
준비된 전단지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새로운 디자인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을 제작하고 디자인된 전단을 고품질로 인쇄합니다.
또한, 인쇄된 전단지를 우체국 생활정보홍보우편을 이용해 우체국에서 일괄 발송합니다.
여러 과정은 하나의 프로세스로 이어집니다.
매일연은 원하는 고객을 찾아내고, 고품질의 전단지를 제작해, 고객의 손에 도착하는 일련의 프로세스를 오차없이 실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편지를 보내는 일.
매일연이 고민하는 일 입니다.
타겟 고객의 주소록 분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적절한 타겟을 추출하여, 특정한 지역을 선정한 후, 세대주의 성향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실현가능성 높은 고객에게 직접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검색조건을 반영할 수 있어 더욱 정밀한 고객 확보가 가능합니다.